HOME
즐겨찾기
현재접속자 ( 309)
(오늘 : 1,494 어제 : 9,651 최대 : 9,651 전체 : 146,549)
회원가입
로그인
FAQ
1:1문의
새글
7M 스코어
배당흐름
N 스코어
Toto 분석기
7M 게시판
라인업.결장
ENGLISH
광고/제휴 문의
운영자에게 쪽지보내기
회원가입약관
제 1 장 총 칙 제 2 장 용어정의 제 3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5 장 서비스 이용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부칙> 제 1 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7M스코어(이하"회사"라 한다)가 홈페이지(www.7mscore.net)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장 용어정의 제2조(정의) 1."회사"란 주식회사 스포윈이 스포츠의 실시간스코어 및 각종 데이터 기록 제공 서비스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모두를 말합니다. 3."이용약관"이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계약을 말합니다. 4."가입"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정보를 기입하고,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5."회원"이란 "회사"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회원아이디"이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7."비밀번호"이란 회원 아이디(ID)를 사용하는 자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비회원"이란 "회사"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9."서비스"란 "회사"가 구현되는 단말기(PC,TV,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제공되는 스코어,데이터 콘텐츠 및 이에 부수한 제반관련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프리미엄 서비스"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1."캐쉬"란 라이브스코어 내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사이버머니를 의미하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3일이내에 전액 환불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후 부분 환불은 불가하니 이점 숙지하시어 사이트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사이트장애나 기타 오류로 인하여 회원이 피해를 본경우 해당 캐쉬에 대하여 전액 캐쉬보상이 가능합니다. 12."포인트"란 유료외의 방법으로 회사에서 지급한 서비스를 말하며,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 및 효력과 변경) 1.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www.livescore.co.kr)의 초기화면 하단에 연결화면(링크)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회사는 약관의 규제와 관한 법률,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법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회원은 개정 약관에 대해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회원이 거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관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하는 내용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및 회원이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약관외 준칙) 1.회사는 운영정책 등을 통하여 본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운영정책 등은 본 약관에 대한 보충적 효력을 갖습니다. 2.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1.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을 읽고 그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요청하는 신청양식과 절차에 따라 회사에 이용신청을 합니다. 2.회원 또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3.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본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4.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을 거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탈퇴 후 재가입을 위하여 이용신청하는 자는 탈퇴 30일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6.휴대폰번호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인증 받은 휴대폰 번호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이용신청은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 양식에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기록한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을 미비한 경우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1.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회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본 약관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계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4.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아이디(ID)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1.회사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자신의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회원은 회원 아이디(ID)의 도용을 예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기 또는 비정기적으로 행하는 비밀번호변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야 합니다. 4.회사는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회원 아이디(ID)의 도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도용으로 인하여 정보 등이 변경된 경우에도 회원의 도용 신고 시기, 회사가 보유한 데이터 기록,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 등에 따라 도용으로 인해 발생된 회원의 피해가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회사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이 제10조의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스스로 회원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3.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게임 이용을 통한 유,무형의 결과물을 환전 또는 환전 알선하거나 재매입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4.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제22조 제1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회원은 제22조 제1항 제(6)호 내지 제(8)호의 행위를 하는 자를 발견한 경우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7.회원은 회원 아이디(ID)를 회원 본인만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에게 결제정보 및 개인정보, 회원 아이디(ID)를 공유해서는 안됩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제12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운영 등) 1.회사에서 제공하는 기본서비스는 무료이거나 소정의 포인트가 소모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정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들의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관리운영자를 둘 수 있으며, 관리운영자는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의 규정에서 정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서비스정보를 조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 운영정책 및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회원은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하여 건의, 문의, 신고 등 회사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3조(프리미엄 서비스) 1.회사는 다음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유료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2) 유료정보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유료서비스 2.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라이브스코어 캐쉬약관에 따르며 환불은 충전후 72시간이내에만 가능하며 충전한 캐쉬를 전액 사용하지 않았다는 조건하에 입금자명과 동일한 계좌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제14조(정보의 제공 및 통지) 1.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팝업창, 게시판 공지사항, 쪽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게시물의 관리 및 저작권) 1.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음란물을 포함하거나 음란사이트가 링크된 경우 (6)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7)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 (8) 회원 아이디(ID) 거래 또는 라이브스코어 서비스 이용을 통한 유,무형의 결과물의 환전과 관련된 게시물의 경우 (9)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인 경우 (10)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11)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저작권법을 준수하여 성실히 보호합니다. 3.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은 다음 각 호의 목적에 한하여 회사가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용계약이 해지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1) 게시물 검색결과 노출 (2) 서비스 내에서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 (3) 제(1)호, 제(2)호와 관련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 이용 (4) 기타 서비스 홍보의 목적 4.회사는 회원 또는 이해관계가 있는 제3자로부터 게시물의 검색결과 노출 중단, 삭제, 비공개 조치 등의 명시적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에 따른 조치를 합니다. 5.회사가 제3항 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6.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과거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저작권의 귀속) 1.회사는 회원이 정당한 절차를 통하여 서비스 내에서 이용하는 아이템, 캐쉬머니, 포인트 등 회사가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하여 회원에게 이용권을 부여하며, 당해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가 가집니다. 2.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하는 아이템, 캐쉬머니, 포인트 등은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되는 콘텐츠로서 화폐가 아니며, 환금성이 없습니다. 회원은 이를 일정기간 동안 회사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가지며, 양도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무료로 제공되는 아이템, 캐쉬머니, 포인트 등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4.모든 프리미엄 서비스의 사용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65일(1년)이며, 기간 경과 후에 회사는 이용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사용 유효기간을 정한 프리미엄 서비스는 제외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임의가공, 판매,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7조(광고게재 및 광고주와 거래)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배너와 링크(Link)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2.전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서비스 이용시간) 1.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임시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3.회사는 관련법령, 정부 정책, 사업자단체 자율준수규약, 회사 정책에 따라 서비스별 또는 회원별로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자단체 자율준수규약 및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을 제한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9조(서비스 제공의 중단) 1.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필요에 의한 경우 2.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14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20조(계약의 해지)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다음의 방법으로 회사에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1)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의 회원정보>회원탈퇴를 통한 회원탈퇴 절차 이행 2.전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사는 라이브스코어 캐쉬약관 제11조 제1항에 따라 환불합니다. 3.회사는 제21조 제1항의 각 호 및 운영정책 등에 따라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고 다른 회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한 기간 동안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이 사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제21조 제1항 각 호의 행위를 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의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21조(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원의 정보가 도용되거나 비정상적으로 사용된 것으로 회사가 판단 또는 의심하는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한 경우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활동을 하는 경우 (6) 회원 아이디(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회원 아이디(ID)의 게임상 아이템, 포인트 등을 타인과 현금을 주고 매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회사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라스캐쉬, 게임상 아이템, 포인트 등을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회사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무력하게 하거나 게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이용하는 경우 (9)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10)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2)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13)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14) 다른 회원을 희롱,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불편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15) 범죄와 관련이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6)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할 목적으로 회사에 거짓 또는 과장되게 신고한 경우 (17) 본 약관, 운영정책 등을 위반하는 경우 및 위반 행위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게 된 캐쉬, 아이템, 포인트 등을 소지한 경우 (18) 회원아이디(ID)로 가입 후 6개월 이내에 이메일의 유효성에 대한 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1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회사는 전항의 각 호의 행위 구체적인 행위 유형 및 회사가 취할 수 있는 조치를 각 서비스의 운영정책 등에서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계정도용 방지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하거나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연속하여 6개월 이상 회원의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 접속(log-in) 기록이 없는 경우 계정도용 방지를 위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서비스별 이용제한에 관한 세부내용은 개별 서비스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속하여 3년간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 접속(log-in)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 경우 조치일 30일 전까지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위 제(2)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할 경우에도 회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추후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또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한 경우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4.회원은 제1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5.회사는 부적절한 닉네임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미 생성하여 이용중인 닉네임이 부적절할 경우 이를 변경하도록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회원의 결제정보, 개인정보, 회원 아이디(ID) 등이 도용되어 회사가 이의 구제를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뿐만 아니라 관련 회원 아이디(ID)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하여 제한된 기간만큼 보상합니다. 7.회사는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전문기관이 제공하는 본인확인 절차를 따르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본인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3조(손해배상) 1.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프리미엄 서비스가 손상, 훼손, 삭제되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끼친 경우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의 복원 또는 캐쉬의 재충전을 통하여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보상합니다. 다만, 각 호의 시간은 회원이 회사에게 통지한 시점부터 기산되며, 이용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한 당해 게임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연속 1일(24시간)이상 이용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하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2)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이용 중지 또는 장애 발생 누적시간이 1월 기준 4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4.회사는 전항 각 호의 경우, 이용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하여 회원이 당해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된 시간의 3배에 상응하는 이용시간의 연장으로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선택에 따라 이용 중지 또는 장애 시간으로 입은 손해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쉬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5.제3항 및 제4항의 보상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제외됩니다. (1) 이용 중지 또는 장애의 발생이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및 전력의 중단, 전기통신서비스의 중단, 인터넷 회선 장애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제3자의 장애로 인한 경우 (2) 이용 중지 또는 장애의 발생이 회원 또는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3) 회사가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한 설비 점검 및 보수 등을 이유로 회원에게 사전 고지한 경우 제24조 분쟁의 해결 1.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2.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자 노력을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련법령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를 위해 다음과 같은 게시물과 이용자에 대해 제재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기본적인 사항만 지켜주시면 모두가 즐거운 인터넷 세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26조 게시물에 대한 정책 가.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게시판에 올린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라온 정보나 의견은 회사의 입장과는 무관합니다. 회원이 게시판에 올린 게시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올린 게시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판에 올린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 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올린 게시물로 인해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게시물의 관리 및 보존 회사는 회원이 올린 게시물의 내용이 게시판 운영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해당 게시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문제가 되는 게시물을 올렸을 경우 그에 따른 마산교구 게시판 이용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 불량게시물에 대한 정의 회사 서비스 약관/게시판 이용약관과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및 심의세칙에 따라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불량게시물로 정의합니다. 1. 음란성 게시물 신체노출 남녀의 성기, 국부, 음모 또는 항문이 노출되거나 투명한 의상을 통해 비치는 내용. 착의 상태라도 남녀의 성기 등이 지나치게 강조되거나 근접 촬영되어 윤곽 또는 굴곡이 드러난 내용 성행위 이성 또는 동성간의 정사, 구강성교, 성기애무 등 성행위를 직접적으로 묘사한 내용. 신체의 일부 또는 성기구를 이용한 자위행위 묘사 내용. 성행위시 기성을 수반한 신음소리를 묘사한 내용. 수간, 혼음, 성고문 등 변태성욕을 묘사한 내용 기타 어린이 또는 청소년을 성 유희의 대상으로 묘사한 내용. 남녀의 성기를 저속하게 표현한 내용. 남녀의 성기 등을 편집처리로 가린 내용. 매춘 등 불법 성행위를 정당하게 묘사한 내용. 신체부위에 과도한 문신 낙인, 변태적 복장 장신구 등을 부착하여 혐오감을 주는 내용 방뇨 배설시의 오물, 인체에 부착된 오물, 정액 및 여성생리 등을 묘사하여 혐오감을 주는 내용. 출산상황을 저속 흥미위주로 묘사하여 혐오감을 주는 내용. 매춘, 사이버섹스, 노골적인 성적대화 등 성적유희 대상을 찾거나 매개하는 내용. 음란정보 또는 퇴폐업소가 있는 장소를 안내 또는 매개하는 내용. 일반작품은 물론 예술작품이라도 극도로 선정적인 내용. 성교육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라도 성관련 정보를 지나치게 흥미위주로 묘사한 내용.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2. 반사회적 게시물 자살을 미화·권유하거나 자살방법을 적시하는 내용, 동반자살을 유도하는 내용. 범죄 관련 내용을 미화·권유·조장하는 내용. 특정 계층이나 종교를 비하하는 내용. 성폭력 마약복용 등 퇴폐적 행위를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내용. 살인을 청탁하거나 이를 권유 유도 매개하는 내용 스와핑, 동거 등 사회 윤리적으로 용납되지 않은 행위를 매개하는 경우. 사이버 스토킹에 관한 내용.시체사진 등 혐오감을 일으키는 이미지를 수록하거나 해당 이미지로 링크시키는 경우. 부녀자 및 어린이 학대 등 폭력행위를 미화하는 내용. 도박 등의 사행심을 조장하는 내용 . 미신 또는 비과학적인 생활태도를 조장하는 내용.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3. 사행심 조장 및 상업 게시물 홈피 내부에 상품을 진열하고 금전적 거래를 발생시키는 경우 혹은 이를 알선하는 경우 불법적인 피라미드식 영업행위를 권유 조장하는 등의 내용 불법적인 경품/복권을 강매 또는 판매하는 등의 내용 특정 회사나 개인의 이익을 목적으로 상업적 내용을 게재한 경우 돈버는 사이트 소개, 피라미드식 사기행위 등 허위사실이나 불법적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4. 명예 훼손 게시물 개인의 사생활, 초상권을 침해한 내용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 비방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한 경우 또는 권리를 침해한 경우 욕설 또는 언어폭력 등의 저속한 표현으로 특정인의 인격을 모독하거나 불쾌감을 불러 일으키는 내용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5, 저작권을 침해하는 게시물 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자료를 불법 게재, 배포, 권유하는 내용 다른 카페나 사이트에서 허가 없이 자료를 퍼오거나 링크하는 경우 정품 CD를 사용하지 않고 무료 다운로드 등 불법 복제를 권하는 내용 시리얼 번호와 CD키 공유 등 불법 복제와 관련된 내용 백업 CD를 판매하는 내용 와레즈사이트를 권하는 내용 타인의 권리에 속하는 저작권, 상표권, 의장권 등을 무단으로 침해하는 내용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6. 기타 불법 게시물 도배 형식으로 여러 번 글을 올려 다른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는 경우 행운의 편지글, 스팸글, 홍보글 등의 도배자료를 올리는 경우 주민등록생성기, 카드생성기, 아이템생성기 등 불법자료를 올리는 경우 불법제품을 이용자에게 판매하거나 소개하는 경우 촬영카메라 등을 이용해 타인의 신체를 본인의 의사해 반해 촬영,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경우 불법적인 해킹이나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라. 불량이용자에 대한 제재원칙 회사 게시판 운영원칙에 명시된 게시물을 게재한 이용자에 대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회원들에 의해 삭제요청이 들어온 게시물은 검토 후 운영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바로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는 1개월간 게시판 쓰기가 제한됩니다. 게시판 관리자에 의해 발견된 불량게시물은 운영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바로 삭제되며 해당 글의 게시자는 1개월간 게시판 쓰기가 제한됩니다. 경고회수가 3회 누적될 경우 게시물 쓰기가 영구적으로 제한됩니다. 삭제된 게시물의 성격(심한 음란물, 도배행위 등)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명백한 불법사항 적발시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회사 서비스 영구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반복 규제될 경우 사안에 따라 수사기관에 의해 고발조치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관련 법률 및 약관에 저촉되는 모든 경우 - 불량이용자 이용제재에 대한 조치사항은 회사는 회원가입시 입력한 개인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마.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불량게시물을 발견했을 시에는 신고센터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 운영원칙 및 현행법에 위반될 경우에만 조치되며, 허위 신고할 경우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징계에 대한 이의 제기는 징계일로부터 15일이내에만 가능하며, 그 이후의 이의 제기는 무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11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제1조 목적 1.7M 스코어(이하 “7mscore.net”)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든지 쉽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3.회사는 필요에 의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한 후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 활용에 대한 동의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를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가. 필수정보 - 회원가입 시 : 아이디(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 서비스 이용 시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아이핀 번호(아이핀 사용자의 경우),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만 14세 미만 아동 및 만 18세 미만 청소년의 법정대리인 정보 - 모바일 결제 상담 시 : 모바일 마켓 결제정보 나. 선택정보 - 비밀번호 질문/답변, 휴대전화번호, 주소 2.회사는 이용자가 프리미엄(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 시점에 아래와 같이 결제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소유자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정보,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PIN번호, 상품권 아이디/비밀번호, 미성년 결제 동의 필요 시 법정대리인 정보 3.회사는 이용자가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선택형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이름, 연령, 성별, 이메일주소 4.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pc사양정보 - 스마트OS 탑재 모바일 기기(Tablet PC, 스마트폰 등)의 모델명, OS정보, 기기고유번호 (디바이스 아이디 또는 IMEI) 5.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6.회사는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프리미엄(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프리미엄(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요금 추심 2. 회원 및 이용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중복가입확인,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의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및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제5조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위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관에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나 회사의 이용약관 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정책 및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여 관련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법적인 조치가 요구되거나 관련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수사기관 불법, 범법행위를 한 이용자에 대한 수사협조 이름, 생년월일, 로그인 기록 서비스 제공 완료후 3개월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거나 개인정보 허위기재로 인해 회원 ID 삭제 처분을 받은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는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다만, 도용으로 인한 원치 않는 회원탈퇴 등의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탈퇴신청 후 180일의 유예기간동안 개인정보를 임시 보관하게 되며, 이는 이용 해지 시 이용자에게 고지됩니다. 180일 후에는 회사의 회원정보 데이터베이스(DB)에서 완전히 삭제됩니다. 2.또한 명의도용 등 분쟁 발생시 본인확인을 위해 제출 받은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후 즉시 파기합니다.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청소년의 법정대리인 정보는 해당 아동 및 청소년이 성년에 도달하거나 해당 아동 및 청소년의 회원탈퇴에 따른 개인정보 파기 시 함께 파기됩니다. 3.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제7조 제1항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되나,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그 외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1) 불건전한 서비스 이용으로 서비스에 물의를 일으킨 이용자의 경우 사법기관 수사의뢰를 하거나 다른 회원을 보호할 목적으로 1년간 해당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관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후에도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마.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 제7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1.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2. 파기 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의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됩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이용자가 동의한 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3. 파기 방법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8조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이용자는 언제든지 내정보>회원정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삭제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등의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4.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 및 삭제, 처리정지,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5.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이루여지도록 하겠습니다. 6.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는 회원정보페이지 등에서 직접 처리하거나,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개인의 서비스 이용활동 및 동의 내역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은 개인정보 이용현황페이지에서 확인 하고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또한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및 개인식별을 위해 로그인 기록과 아이피 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2.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실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아이피주소, 로그인 기록은 수집시 매번 동의를 얻기 곤란하므로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명시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또한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및 개인식별을 위해 로그인 기록과 아이피 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쿠키 - 아이피 주소 - 로그인 기록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자동으로 수집된 쿠키,아이피주소, 로그인기록은 12개월간 보관되며 이용자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삭제할수 있습니다. 4.이용자는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집니다. 다만,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였을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1)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와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2) 허용되지 않은 IP에 대한 접근 권한을 두어 회사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경우 회사의 서버로 접근이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허용되지 않은 포트에 대한 접근 금지 등 시스템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보안접속 여부는 회원이 홈페이지상에서 일반접속/보안접속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4) 회사는 W3C(World Web Consortium)에서 표준으로 정한 P3P를 통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이용자의 브라우저를 통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이용약관을 P3P 소프트웨어(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하여 확인하고 손쉽게 정보제공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익스플로러 6.0 이상에서 지원). 2. 관리적 대책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최소한 인원으로 구성된 별도의 부서를 마련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1)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부서 등을 통하여 라이브스코어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인터넷상의 데이터 전송은 완벽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으며, 이러한 위험은 회사와 이용자가 함께 부담해야 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 혹은 인터넷의 본질적인 위험성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개인정보유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앞으로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기술 및 관리에 관한 노하우를 쌓아 갈 것을 약속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의 개정일자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고지하겠습니다 - 개정일자 : 2021년 9월 17일 -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 v1.2 시행일자 별 개인정보처리방침보기 v1.2 (2021년 9월 17일 ~ ) 제12조 영업 양수 등의 통지 회사는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관련 내용으로 다음의 항목을 통지합니다. 1.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 합병 또는 상속의 사실 2.서비스 제공자 등의 권리, 의무를 승계한 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제13조 링크 사이트 회사는 라이브스코어 홈페이지를 또는 모바일 서비스 내 배너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개인정보처리방침」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4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신동환(연락처 031-903-1107 EMAIL: mail@livescore.co.kr)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근무시간 평 일 : 09:00~18:00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15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으신 분은 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거나 정부에서 운영 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02-1336, www.1336.or.kr)에 처리를 신청하시고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내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처리를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제16조 청소년보호를 위한 활동 회사는 각종 청소년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에 따라 만 19세미만의 청소년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청소년보호정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 회사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 불법 유해정보와 비윤리적,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1.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계획의 수립 2.청소년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 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3.정보통신업무 종사자에 대한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교육 4.청소년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5.그 밖에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 이에 대해 회사는 청소년보호를 위한 인터넷기업의 공동노력에 동참합니다. 청소년보호 책임자 : 신동환 - 청소년보호 담당자 근무시간 평일 : 09:00~18:00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처리방침은 2024년 11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 2024
7mscore.net
Inc. All rights reserved.